[ENG] (충격실화) 이거 방송 나가도 돼요?💦 장성규도 진지하게 만들어버린 역대급 긴급 상황🚨경찰 직업 리뷰 | 워크맨 ep.58

  조회수 4,584,248

워크맨-Workman

5 개월 전

JOB것들아~~♥ 인력소장이다~~~!
고생하시는,,~~ 경찰,,~ 분들,,~ 보시면,,~~ 응원,,부탁,,~~알쥐,,~^^
밖에서,,~ 싸우지들,,~~말고,,,~~ 싸우면,,,호온나~~^^ㅋ
세상의 모든 job것들을 리뷰한다 [워크맨]
▶ 매주 금 오후 6시 공개
#워크맨 #workman #장성규 #경찰 #경찰직업리뷰
#직업리뷰 #알바리뷰 #스튜디오룰루랄라

댓글
워크맨-Workman
워크맨-Workman 4 개월 전
경찰 직업 체험편 관련 말씀 드립니다. 국민들을 위해 힘든 현장에서 고생하시는 경찰공무원 여러분께 힘이 되고자 기획했던 콘텐츠였으나, 더 깊게 생각하지 못하고 경찰과 관련된 부적절한 단어를 유추할 수 있는 자막이 사용되었습니다. 해당 영상은 업로드 전 관계자분들과도 공유가 되었던 내용이나, 누군가에게 상처가 될 수 있는 내용이라면 사용되지 않았어야 하는게 맞다고 생각합니다. 불편함을 느끼셨을 분들께 다시 한번 사과의 말씀 드리며, 앞으로 항상 말의 무게에 대해 고민하는 워크맨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마지막으로 항상 국민의 안전을 위해 헌신하시는 경찰공무원분들께도 사과의 말씀 드립니다.
세종대왕
세종대왕 10 일 전
재밌으니 무죄
베어베어
베어베어 개월 전
하...내 지갑을 가져간 아이는 어디로 간걸까...
최석환
최석환 개월 전
대가리 깨진 노예분들 많네 ㅋㅋㅋㅋㄷ
윤소희
윤소희 2 개월 전
@84 Diaconos 9ㅁ ㅈ
pluto 2239
pluto 2239 2 개월 전
모든 직업체험은 너무 나대다보면 민폐가될 수 있습니다. 컨텐츠도 좋지만 진지할때는 진지하게 해주세요
융늉
융늉 2 일 전
인천 것도 제물포 27년 토백이로서 말해보자면 자동차매매단지가 진짜 찐임 인천 순도 백퍼 양애취 집합소임 남녀노소 안가리고 아불털다 맘에 안들면 손부터 올리고봄
펭수
펭수 3 일 전
워크맨으로 본 수익은 어디에 사용하세요!?
요우
요우 3 일 전
근데 경찰도 알바가 ㄱㄴ함?
girl lost
girl lost 3 일 전
배우 해주세요!!!!
San Jyani
San Jyani 3 일 전
세상 참좁아 ㅋㅋㅋㅋ
별난하루
별난하루 6 일 전
어우 장성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큰거였어요 작은거였어요?
darren hehe
darren hehe 6 일 전
when he said : i will caught 3 most wanted people today ! im ded hahaha
darren hehe
darren hehe 6 일 전
when he said i will catch 3 most wanted man today ! In deatn 😂😂
AHJ -
AHJ - 8 일 전
'사선에서' 라는 경찰프로그램 보다가 넘어왔는데...이 영상은 경찰복 입기만하고 체험하지도 않은 수준이네 그냥...진짜 경찰분들 고생하시는거 보려면 제 가 말한 프로그램 한번 보세요..이 영상만 보면 경찰분들 널널해 보일 수 있겠단 생각이 들어서 말합니다.뭐 워크맨 쪽에서 경찰분들 방해 안되게 일부러 널널한 시간에 갔다고 하면 이해 되겠지만요.
민뚜루
민뚜루 8 일 전
난 서른넘게 평생을 살면서 경찰이 두발로 걸어다니면서 순찰다니는건 처음봄ㅋㅋㅋ담벼락옆에 차대고 쉬고 나무그늘에 차대고 앉앗고 있엇지
편일상 TV
편일상 TV 8 일 전
4:31 설레는 키
김조조
김조조 8 일 전
관공서에서 잃어버린 물건은 높은 확률로 로스트112에서 찾을 수 있더라구요! 저도 은행ATM기기에서 잃어버린 아이패드, 마음 착한 분이 지구대에 맡겨주신 덕분에 로스트112를 통해 찾았었어요ㅎㅎ 혹시라도 물건 잃어버리신 분들은 로스트112에서 검색해보세용
모두사랑해 힘내 인생은 새옹지마
모두사랑해 힘내 인생은 새옹지마 8 일 전
ㄹㅇ궁금한게 한국은 공권력이 왜 낮은거죠?
밀리터리 베이스
밀리터리 베이스 8 일 전
2:54 겁나 웃기네ㅋㅋㅋㅋ 역시 워크맨ㅋㅋㅋ
이승용
이승용 9 일 전
7:03 여자분목에 키스마크인가요...?
달보드레
달보드레 9 일 전
신고가 없다는 게 사고가 없다는 거랑은 다를 것 같아요 ! 아동학대, 성폭행, 성폭력, 가정폭력 등등 모두 신고하세요. 더 나은 삶을 위한 길입니다.
정통해야따른다
정통해야따른다 9 일 전
코드 0코드 0 xx xx번지에서 성폭행 사건 신고접수 인근순찰차 출동하라 인근순찰차 출동하라
이효준
이효준 10 일 전
7:30 zㅓㄴ기의자
유니슈
유니슈 10 일 전
6:2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왤케웃겨 한참 돌려봤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르메
르메 10 일 전
저 빨간머리앤 알바는 어케만난거야ㅋㅋㅋ
MV제작자 junseo0129
MV제작자 junseo0129 10 일 전
수원 : 오킹 인천 : 우왁굳
아처
아처 10 일 전
성규형 제가 경찰 체험 해달라고 했는데 진짜로 하시네 ㅋㅋㅋ
ZeroRok
ZeroRok 10 일 전
안전벨트 안맨거같은데...
정지윤
정지윤 10 일 전
2:50 아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머리에 *.* 해놓은거 개웃기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 웃음지뢰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양보영
양보영 11 일 전
미친 우리 동네인데 진짜 학원갔다가 오면 거의 매일 싸움본다 근데 이렇게 보니까 완전 다른동네에서 찰영한거같다
스낵라면
스낵라면 11 일 전
ㅋㅋㅋㅋㅋㅋㅋ주안으로한게 신의한수네 인잘알ㅋㅋㅋㅋ
부계
부계 12 일 전
민중의곰팡이
Kaying Thor
Kaying Thor 12 일 전
When the keys didnt fit...😂😂😂
얜딗
얜딗 13 일 전
1:44 3:39 아무리 예능이라고해도 저건 좀 무리인 듯
In Angelus
In Angelus 13 일 전
진짜 인천 디지게 무섭죠...주안서 술 몇번 먹어봤는데 어째 갈때마다 경찰이 와서 누굴 잡아가;; ㅋㅋㅋㅋㅋ
GCUtoro햄좌
GCUtoro햄좌 13 일 전
민중에 곰팡이 ㅎㅇ
산고화
산고화 13 일 전
급똥은 킹정이지 ㅋㅋㅋㅋㅋㅋ
이윤서
이윤서 14 일 전
엥??여기 우리동네인데?
LBM DC
LBM DC 14 일 전
4:10 어디서 본 거린가 했네 ㅋㅋ
드리블매직
드리블매직 14 일 전
8:16
종로로갈까요
종로로갈까요 15 일 전
7:43 상남자 도입부 왜 내 맘을 흔드는건데 부분입니당
하경
하경 15 일 전
급응가는 못참지
정현
정현 15 일 전
경찰들 총기소유가 젤급함ㅇㅇ
차효현
차효현 16 일 전
7:29 덜덜덜덜덜
민트시럽
민트시럽 16 일 전
뜬금 없지만 장성규 경찰복 ㄹㅇ잘어울리네
박공부
박공부 16 일 전
운지지리도 없네..ㅋㅋㅋㅋ
감자탕소짜
감자탕소짜 16 일 전
고등학교 때 등교길 경사가 장난이 아니었는데 다 내려와서야 두고온게 생각나서 지나가던 경찰차에 부탁해서 타고 올라간 기억이 나네요.... 안에 손잡이 없는 거 그때 첨 알았고 친구들이 넌 미친×이다 이랬던
별이
별이 16 일 전
헐...워크맨님 우리 동네 오셨어....미1111친....
김머중
김머중 17 일 전
진짜 불철주야 고생하시는 경찰분들 봉급좀 올려줘라....
아이유애나
아이유애나 17 일 전
소방관도 해주세요
인직인
인직인 17 일 전
경찰복지 쓰레기...
고삼
고삼 17 일 전
컨텐츠수정되고 앞으로 유의하겠다니까 그려려니하는데 무조건 쉴드치는댓이 더 눈쌀을 찌푸리게 하네 재밌다고 특정직업비하 단어를 사용하는건 좀 아니지않나? 그 직종에 열심히 종사하고있는 사람들한테 예의가 아니지 다들 나중에 취직해서 열심히 일하는데 자기들 일 비하하면 입에 거품물고 난리칠거면서;;;
Bittersweet
Bittersweet 17 일 전
근데 워크맨은 진짜 신기한 게 나오는 사람들이 다 센스가 있는 듯 너무 신기해
윤연경
윤연경 18 일 전
서울에 성심여중 와쥬세요 ㅋㅋㅋㅋㅋ 저희반 완전 시끄러워용ㅋㅋ 잘 맞을듯..ㅋㅋㄹㅃㅃ 설마 진짜 와쥬시진 않겠지 머... 와주시면 좋을텐뒈
주인 월드
주인 월드 18 일 전
대박 저기 울 동네인데 왜 안가봤지ㅠㅠㅠㅠㅠㅠ
최스피드
최스피드 18 일 전
크으 대 귀어긔ㅣㅣ 쥐ㅣ 난 사rrrㅏㅇ이..!
장대한
장대한 18 일 전
장성규=개나운서 라는게 학계의 정설이다ㅋㅋㅋㅋㅋㅋ
gl K
gl K 18 일 전
ㅋㅋㅋ많이보던곳ㅋㅋㅋㅋ 부평 먹자골목
Anna Hong
Anna Hong 18 일 전
HAHAHAHAHHA I love how the editors just cut him off in the middle of the sentence🤣🤣
담율시간
담율시간 18 일 전
혹시 제 꿈이 수의사인데 가능하다면 수의사 직업에 대해서도 조금 알 수 있을까요?😭 아직 어려서 수의사에 대해 많이 알지를 못해서..🥺
A BC
A BC 19 일 전
요샙피디님 너무귀여워요,,,,
엘묭KMS
엘묭KMS 19 일 전
우리동네가 여기서 왜 나와...
소정희
소정희 19 일 전
ㅋㅋㅋ
fire
fire 19 일 전
소방 직업 체험도 해주세요ㅠㅠ
Abdul Salla
Abdul Salla 19 일 전
ㅋㅋ
2207이민상
2207이민상 19 일 전
6:42 아이고....목이
성유찬
성유찬 19 일 전
경찰서 교통과 경찰도 체험 ㄱ
Lim Jamie
Lim Jamie 19 일 전
편집 진짜 ㅈㄴ 웃기넼ㅋㅋㅋㅋㅋ
쭈니는 못말려!
쭈니는 못말려! 21 일 전
저거 만세삼창 잘 지키겠습니덬ㅋ 뭐야
갱갱
갱갱 21 일 전
신고위반한 분 개웃기네ㅋㅋㅋㅋㅋㅋㅋㅋ
MASTER CTRL
MASTER CTRL 21 일 전
우리나라는 공권력이 약해서 범죄자가 사제총 으로 경찰을쏴도 경찰은 총을 못쏘는 경우가 가끔씩 있긴 합니다,우리나라도 미국처럼 공권력이 강해졌으면 좋겠습니다.
뺘뺘밤
뺘뺘밤 21 일 전
어 나 주안역 놀러갔었었는데 타이밍..ㅎ ㅏ.. 경찰분들 항상 감사합니다😊
Jin Cho
Jin Cho 22 일 전
저 사장님 또 나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라
아라 23 일 전
장성규 배우님 입담 너무 좋아
yongmin kim
yongmin kim 23 일 전
경찰 다 흐러기 라던데 궁금함
요리왕비룡
요리왕비룡 23 일 전
역시 인천이네 ㅋㅋ 첫 신고가 중고차매매네
SG OH
SG OH 23 일 전
인천 자동차 매매단지 말도못함 눈 뜨고 코 베어감.
쩨드Zed
쩨드Zed 26 일 전
우리형 박제됨 미친;; 짤로나오는거 울형임
조현규
조현규 29 일 전
저여자친구 이쁘신다
김호히
김호히 개월 전
여경 목에 키스마크 ㄷㄷ
윤다현
윤다현 23 시간 전
생각하는 수준 보라고 니들 진짜 좋아요 하나는 니가 또 하나는 지가 지 누른거겠지? 아니 고생하시는 분들께 갑자기 키스마크가 왜 나와 진짜, 그거 희롱인거는 알아?
한별
한별 일 전
@윤다현 키스마크 일수도 있자낭....
윤다현
윤다현 일 전
이런 댓 남긴 니 수준이 보인다 키스마크가 아니라 일하시다가 화상입으신거란다 잼민이들아
한별
한별 20 일 전
어케 찾앗로 ㅋㅋㅋㅋ
아미입니다
아미입니다 개월 전
치킨집알바해주세요 !!
ᄒᄒ어몽어스 트롤 꺼저라
ᄒᄒ어몽어스 트롤 꺼저라 개월 전
피디 불쌍해 ㅋㅋㅋㅋㅋ
어지훈
어지훈 개월 전
소방관 알바도 한번만 해주세요~~~ 경찰도 해봤으니 소방관도 보고싶어요!!
김연수
김연수 개월 전
아 욱곀ㅋㅋㅋㅋ 경찰 화이팅❤️
드리블매직
드리블매직 개월 전
8:16
한준혁
한준혁 개월 전
안전벨트 안매시는데요?
서sjha카군
서sjha카군 개월 전
경찰
비또
비또 개월 전
와... 도화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안도화 진짜 쥰내무서워
코인플러스비트
코인플러스비트 개월 전
이분들 안전벨트도 안하고 다니네... 참나 ㅎㅎㅎ그러구는 안전벨트 안하는사람 잡나요???
asdf asdf
asdf asdf 개월 전
논란좀 그만 만들고 정신차리고 똑바로 살아라 하다하다 경찰관 분들까지도 공개적으로 비하했었네 온라인방송이라고 정신나갔나 여러사건사고 논란들보니 반은 일부러하는거 맞는거같다 매번 시청자들 인내심 한계 시험해보는것도아니고 일단 선을 넘고 보나보네 천민자본주의 노예들인가 다 큰 어른들 맞나 진짜 경솔하게 판단하고 일하며 생각없이 살아가네
윤지원
윤지원 개월 전
경찰하는일= 싸움중재 ㅋㅋㅋㅋㅋ 이게 나라냐
프페로제
프페로제 개월 전
군인 알바도 하자
또하니
또하니 개월 전
아! 웃겨^^ 하라는데로 다해!
HH K
HH K 개월 전
몸은 장성규가 젤 좋와 보이는데
구구
구구 개월 전
만세삼창시키는 건 조롱이 넘 심하다. 진짜 유재석처럼 웃기는건 어렵네
승구
승구 개월 전
4:58 사장님 고딩일찐같어 ㅋㅋㅋㅋㅋ
최꾸독
최꾸독 개월 전
아이고 여경님 목에상처가 많이 아프시겠다.
주영준
주영준 개월 전
자랑스러운 우리 여경분들 활약이 많이 안나왔네요 불편합니다
김도현
김도현 개월 전
나도 경찰이 꿈인데
최수빈진심녀
최수빈진심녀 개월 전
경찰분들 힘내세요
Emily Park
Emily Park 개월 전
미국에 살고 있는데 한국경찰 미국경찰 참...비교된다...
장옥정
장옥정 개월 전
펍지게임회사체험해주세여,
Jeraldine Bahel
Jeraldine Bahel 개월 전
I've started watching JSK videos when he is the manager of EXO second is when he work at the gasoline station where he met Suho there, that's when I am addicted to his video because of his humor.
유Qer
유Qer 개월 전
6:26 방송을 아시네 ㅋㅋㅋㅋㅋㅋ
김호중 (KIM HOJOONG) - [THE CLASSIC ALBUM] Making Film
3:33
워너뮤직코리아 (Warner Music Korea)
조회수 164K
김호중 (KIM HOJOONG) - [THE CLASSIC ALBUM] Making Film
3:33
워너뮤직코리아 (Warner Music Korea)
조회수 164K
개학 첫 날부터 선 넘네? [라이브온] - 1화(1부)
37:10
PLAYLIST ORIGINALS 플레이리스트 오리지널
조회수 495K